728x90
반응형

대표적인 암호화폐 글로벌 세력을 이야기할 때 먼저 그레이스케일 Grayscale을 손꼽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은 무엇이고 이들이 투자하는 암호화폐, 그레이스케일 코인을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디파이와 디파이 종목을 확인하는 방법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이란?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은 세계 최대의 디지털자산 운용회사 중 하나입니다. 2013년 배리 실버트가 설립하였고 디지털커런시 그룹의 자회사입니다.이 회사의 자회사들은 디지털자산운용회사, 언론, 거래소까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에서 대기업에 속하는 곳에서 투자하는 종목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을 받게 되며 당연히 세력들이 투자하는 종목이라 관심사가 됩니다. 이렇게 세력들이 투자하는 종목을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라고도 합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확인하는 법

그레이스케일이 투자하는 종목 확인하는 법, 즉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확인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1. 그레이스케일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그레이스케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맨 위에 있는 메뉴 중 Investment solutions를 선택합니다.

그레이스케일-포트폴리오

3. 세부 메뉴에서 Crypto Products를 선택합니다.

그레이스케일-포트폴리오-확인하는-법

4. 어떤 코인에 투자했는지 그레이스케일 투자 코인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코인

그레이스케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는 종목을 분석하는 종목분석 리포트가 있습니다. 모든 종목을 세부적으로 분석한 리포트이기 때문에 세세한 내용을 파악하기는 좋지만 한번에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내용이 방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코인 확인하는 법

그레이스케일 코인 확인하는 법은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1. 바이비트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바이비트는 암호화폐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선물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 홈페이지 바로 가기

2. 바이비트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를 클릭하시면 그레이 스케일이 현재 투자하고 있는 종목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2월 29일 현재 기준으로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고 있는 종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입니다.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고 있는 종목은 모두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종목들입니다. 종목자체가 그레이스케일같은 세력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종목들이기도 하고 펀더멘털이 좋은 종목들이기 때문에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볼만한 코인들입니다.

 

디파이란?

디파이는 탈중앙화 금융의 약자입니다. 기존의 금융이 중앙화된 시스템이라면 블록체인의 경우 탈중앙화 금융을 구현할 수 있게 만든 블록체인의 경우 이에 대비하여 탈중앙화 금융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디파이 종목의 코인들이 경쟁력 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기관투자자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파이 종목 확인하는 법

1. 코인마켓캡에 들어갑니다.

2. 카테고리 칸 옆에 DeFi 디파이를 클릭합니다.

3. 정렬된 디파이 종목들을 확인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