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암호화폐 투자하시는 분들 중 헤이비트, 업라이즈 들어보셨을 겁니다. 헤이비트 글로벌 FF전략 에어드랍, 수수료 인하, 10USDT 증정 이벤트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헤이비트 에어드랍

일단 이벤트 시작부터 지금이 약세장이라는 걸 알려줍니다. 사실 암호화폐 시장 뿐 아니라 웬만한 자산시장은 약세장이니 이에 대한 불만은 없다. 그런데 USDT 에어드롭 이벤트라니요?

헤이비트에어드랍
헤이비트에어드랍

FF전략 투자 원금의 1%를 USDT로 에어드랍한고 합니다. 스냅샷이 2022년 2월 28일 00시인데 그 이전에 우선 1000 USDT 이상 예치하고 FF투자봇을 활성화하는 게 조건이고요. 또 다른 조건은 이 투자가 2022년 8월 26일 00시까지 계속 지속되어야 합니다. 

 

당연히 스냅샷 이후 입금액은 반영이 되지 않고, 8월 26일 이전에 투자 계약을 해지하면 에어드랍은 없다. 참고로 이 시간은 싱가포르 표준시를 말합니다.

 

코인 에어드랍(에어드롭)과 스냅샷의 뜻은?

아이폰에서 에어드롭이란 말을 쓰기도 하는데요,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같은 단어가 쓰입니다. 코인에서 쓰이는 에어드랍(에어드롭)과 스냅샷의 뜻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드랍(에어드

almondcream.tistory.com

 

헤이비트 성과보수 할인

여기에 이벤트가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수수료 할인 이벤트이다. FF전략 투자가 정말 좋은 전략인 걸 인정하긴 하지만 그만큼 수수료가 아까운 건 사실이죠. 이익의 25% 수수료가 결코 싸다고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짜 헤지펀드 수준)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 수수료를 5%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헤이비트수수료할인
헤이비트수수료할인

25%-5%=20%의 의미인지 25x(1-0.05)=23.75%의 의미인지 문의했더니 에서 전자, 즉 이벤트 기간동안은 수수료 20%의 의미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정리하면 2월 28일부터 180일 후인 8월 26일까지 투자를 지속하면 수수료가 20%이며 181일째 첫 번째 성과보수가 정산되고, 이후에도 봇을 해지 하지 않으신다면 성과보수 정산일부터 또 180일 운용 후 두번째 성과보수가 정산된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모두 수수료를 20% 적용된다는 의미입니다.

 

헤이비트 선착순 10USDT 증정

여기서 신규 고객 이벤트로, 위의 에어드랍과 수수료 인하 이벤트와 별도로 선착순 10 USD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겸해서 하고 있습니다.

헤이비트10USDT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이 생길 수 있다. 과연 나라면 이 투자를 할 것인가 하는 것 말입니다. 일단 이미 투자하고 있는 입장에서 2월 투자 성과를 살펴봅시다.

헤이비트 FF수익률

보는 바와 같이 썩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암호화폐에 자산을 투자한다, 그런데 요즘같이 통화정책이 바뀌고 러시아가 날뛸 때 어쨌든 투자를 시작한다? 자고 일어나면 비트코인 얼마 떨어졌다, 하는 게 뉴스인 상황에서 이럴 때 섣불리 타인에게 투자를 권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사실 헤이비트 FF전력이 지난 5~6개월 성과가 별로 좋지 못했습니다. 변동성 돌파 전략이었는데 그게 시장흐름과 잘 안맞았던 게 아닐까 하는 추측도 해봅니다. 물론 비트코인, 이더리움, 다른 알트코인보다 FF전략봇이 훨씬 방어율이 좋기는 합니다. 다양한 암호화폐로 포트폴리오를 만들었기 때문에 MDD가 떨어지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거겠죠. 

 

그래서 이 시점에 에어드랍과 수수료 인하를 하니까 친구야, 이거 좋은 투자상품이야 가입할래? 했다가는 나중에 절연당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나 친구가 안정성향의 투자자라면 말이죠. 차라리 헤이비트의 예치 상품이 더 확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헤이비트예치상품

암호화폐에 투자도 하고, 이자 받듯이 따박따박 월요일마다 보상도 들어오고 뭔가 뿌듯할 듯합니다. USDT테터 예치는 연9%, 비트코인 예치는 연 7%의 보상율이니 꽤 짭짤하지 않나요. 투자 성향이 맞는다면 이쪽을 오히려 권할 듯 합니다. 다만 좀 더 위험을 즐기고(......할말하않) 공격적인 투자성향이라면 헤이비트 글로벌에서 FF투자를 하는 걸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죠.

헤이비트예치보상
헤이비트예치보상

하지만 이 역시 조금은 애매할 수 있습니다. 코린이에게는 안정적인 확정 수익에 은행 예금보다 큰 수익이니  만족스러울 수 있으나 디파이를 해본 사람에게는 수익률이 적게 느껴질 수 있고, 디파이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안정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역시 투자는 본인이 알아서 하는 게 제일 원칙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