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국주식을 중심으로 해외주식 수수료를 증권사별로 정리하였습니다. 해외 주식 매매시 필요한 환전 우대 정보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증권사별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1

보통 평균적인 미국주식/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국내주식 수수료를 생각하면 꽤 큰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증권사별로 이벤트를 할 때에는 수수료가 많이 내려갑니다. 

 

해외주식을 하려면 환전이 거의 필수인데 이벤트가 없거나 고객 등급이 평균이라면 환전우대율은 60~80% 수준이 보통입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환율우대도 해주는 편인데요, 이것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수수료는 온라인거래 수수료 기준입니다. 요즘 누가 전화주문을 할까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전화거래를 해야 할 때도 있기 때문에 참고로 적었습니다. 또한 수수료는 미국주식 수수료입니다. 보통은 중국 주식, 홍콩 주식, 일본 주식, 유럽 주식은 수수료가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증권사별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2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7%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이 수수료는 키움증권 미국주식 수수료이며 중국, 홍콩, 일본, 유럽 주식의 수수료는 다릅니다.

 

환율우대는 95%적용입니다. 

 

최초 신규 고객 대상 40달러 증정하는데 이벤트 기간 30일 안에 미국 주식을 사지 않으면 다시 회수해 갑니다. 40달러를 받고 환전해서 원화로 인출하는 식의 공돈은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40달러 증정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만 증정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즉 이 이벤트 기간 동안은 해외주식 수수료가 공짜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최초 신청일부터 2개월동안 적용하는 것으로 해외주식 거래 최초 신청 고객에 한합니다. 

 

기존 계좌가 있는 고객의 경우 2021.01~022.08까지 해외주식 거래 1만원 미만 거래이고 계좌에 해외주식 자산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이벤트 적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주식 이벤트 기간이 길지는 않아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중 해외주식 거래가 있다면 국내수수료 0.2%를 0.04%로 적용하여 0.09% 수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10개월 동안)

 

환율우대는 95%적용입니다.(신청일로부터 12개월간) 또한 신규고객은 해외주식 신청시 10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

 

 

해외주식신청 시 $10 거래 시 최대 $100 이벤트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7%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이 이벤트는 1년 단위로 평생 연장가능합니다.

 

환율우대는 1달러당 1원 적용으로 환전 규모가 크다면 오히려 이득일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삼성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9%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이벤트기간 중 삼성증권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 매도시 0.00229%를 적용합니다.(1개월)

 

환율우대는 95%적용입니다. 또한 투자지원금을 최대 100달러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미국주식 수수료 이벤트

 

NH나무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NH나무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9%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환율우대는 100%적용입니다.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 대상에 한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7%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주식 입고시 현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KB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KB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7%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5%입니다. 

 

환율우대는 100%적용되며 신청일로부터 1년간 적용됩니다.

 

DB금융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환율우대

DB금융투자증권 해외주식 수수료는 0.0059%이며 이벤트 종료시 해외주식 수수료는 0.20%입니다. 현재 나와 있는 증권사중 최저 수수료라 볼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는 100%적용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